반응형

KT M 모바일

KT M 모바일에서 SSM 씀 이라는 이름으로 요금제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SSG의 짭 같은 이름인데...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씀 요금제는 유심 하나로 통신비 절약이 가능하다는 요금제입니다. 아껴 씀, 통화 맘껏 씀, 실속 있게 씀, 데이터 나눠 씀, 데이터 맘껏 씀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아껴 씀 요금제는 월 만원 이하의 저렴한 요금제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일 저렴한 요금제가 실용 USIM 0.9인데, 700MB에 30분이 2,090원입니다. 통화 거의 안 하고, 인터넷도 와이파이로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요금제로 보입니다.

 

통화 맘껏 씀 요금제는 통화량이 많은 사람들을 위한 요금제입니다. 통화 무제한 요금제가 많고, 데이터도 속도제한(1Mbps)으로 쓸 수 있는 요금제가 2개 있습니다. 통화 많이 이용하고, 간간히 인터넷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요금제로 보입니다. 월 요금도 1만 원대로 저렴합니다.

 

실속 있게 씀 요금제는 KT M 모바일의 실용 요금제를 기반으로 합니다. 통화량, 문자도 넉넉하고, 제공하는 데이터량도 유튜브 같은 동영상만 많이 보지 않는다면 쓸만합니다.

 

데이터 나눠 씀 요금제는 데이터 쉐어링을 위한 요금제입니다. 속도제한을 제외한 기본 제공량 데이터 내에서 태블릿 같은 2nd 디바이스와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도록 나온 요금제이죠. 가성비가 좋고, 단독으로 사용해도 괜찮은 요금제입니다.

 

데이터 맘껏 씀 요금제는 무제한 요금제입니다. 5G 요금제도 2종 있습니다. 5G 슬림 요금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제공하는 데이터량이 너무 작아요. 5G로 요금제를 이용하고 싶다면 5G Special M요금제를 추천드립니다.

 

KT M 모바일을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무료 상해보험, 멤버십 할인, 인터넷, TV 결합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KT 멤버십 같은 다양한 혜택은 없지만, 대신 요금제가 저렴하니, 가입하시는 분들은 멤버십 혜택 확인하셔서 챙길 수 있는 부분은 챙기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이정도 서비스라면...

KT M 모바일은 KT의 자회사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타 통신사보단 저렴하고 쓸만한 요금제를 내놓고 있습니다. 안심 모바일과 더불어 알뜰폰 분야에서 괜찮은 업체라고 생각합니다. 알뜰폰 업체다 보니, 고객센터의 미흡함, 다양한 요금제의 부재 등의 단점이 있지만, 그런 단점을 저렴한 월 이용요금으로 커버 치고 있어서, 저같이 멤버십 안 챙기고, 복잡한 결합할인 같은 게 싫다면 알뜰폰 요금제를 추천합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2020/03/08 - [요금제] - 데이터쉐어링 요금제 총정리: 통신사별 비교, 실사용 후기

 

데이터쉐어링 요금제 총정리: 통신사별 비교, 실사용 후기

데이터쉐어링이 뭐지? 데이터 쉐어링은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2nd디바이스와 공유해서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보통 태블릿과 연결해 사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스마트폰 공기계에도 연결 가능해서 게임용 서브폰..

smartphoneplan.tistory.com

2020/03/07 - [요금제] - KT M 모바일: 요금제 할인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는?

 

KT M 모바일: 요금제 할인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는?

모든 통신사들이 그렇듯이, 알뜰폰 통신사인 KT M 모바일도 요금제를 할인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가 있습니다. KT M모바일의 통신비를 할인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는 3종입니다. 원래는 6종이었지만, 이벤트 종료..

smartphoneplan.tistory.com

2020/03/06 - [스마트폰, 가젯] - 갤럭시 S20과 아이폰 11 비교

 

갤럭시 S20과 아이폰 11 비교

삼성전자의 갤럭시 S20과 애플의 아이폰 11은 각 회사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이죠. 그래서 지식인이나 커뮤니티 글에서 이 두 제품을 비교하는 글이나 영상을 쉽게 접할 수 있었습니다. 저도 갤럭시 S20과 아이폰 1..

smartphoneplan.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