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T M 모바일 신용카드 추천

모든 통신사들이 그렇듯이, 알뜰폰 통신사인 KT M 모바일도 요금제를 할인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가 있습니다.

 

KT M모바일 신용카드

KT M모바일의 통신비를 할인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는 3종입니다. 원래는 6종이었지만, 이벤트 종료로 3종만 남았습니다.

 

 

KT M 모바일의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 롯데카드 포인트 플러스
  • KB국민 kt M mobile 카드
  • IBK 기업은행 참! 좋은 통통카드

각 신용카드들의 자세한 혜택을 알아보겠습니다.

 

KT M 모바일 제휴카드 정리

 

롯데 포인트플러스 카드

롯데 포인트플러스카드로 KT M모바일을 자동이체하면 월 최대 1만 7천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금액은 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다릅니다. 30만원 이용시 12,000원을, 70만원 이용시 17,000원을 캐시백받을 수 있습니다.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롯데 포인트플러스카드로 KT 엠모바일 통신요금 자동이체

매달 30만원, 70만원 이상 이용

Kt 엠모바일 홈페이지(자세히보기 버튼 클릭) 또는 전용 고객센터(1522-0052)를 통해 가입

 

카드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으면 안됩니다. KT엠모바일 홈페이지나 전용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입할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롯데포인트 플러스 카드의 자세한 혜택에 대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롯데포인트 플러스 카드 혜택 ]

 

 

KB국민 kt M mobile 카드

KB국민 kt M mobile카드로 발급받을 시에도 최대 1만 7천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30만원 이용시 12,000원을, 70만원 이용시 17,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혜택받을 수 있는 기준은 실적만 채워주면 됩니다. KT m 모바일 카드는 롯데카드와는 달리, KT M모바일이라는 이름을 달고 출시해서인지, 전용 페이지에서 가입해야 하는 조건은 없네요.

 

KB 국민 kt M mobile 카드의 자세한 혜택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KB 국민 kt m mobile 카드 혜택 ]

 

IBK 기업은행 참! 좋은 통통카드 kt M mobile

IBK 기업은행 참! 좋은 통통카드 kt M mobile의 주요 혜택은 통신요금(KT 엠모바일, KT, SKT, LG유플러스)의 20% 할인혜택입니다. 통신요금 자동이체건이 월 2회까지 할인되므로, 다른 통신사의 요금도 할인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하지만 최고 받을 수 있는 한도는 3만원인 점은 단점입니다.

 

할인받을 수 있는 기준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40만원은 1만원, 80만원 2만원, 120만원 이상 사용하면 3만원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할인받을 수 있는 통신비는 꼭 휴대폰 요금이 아니어도 됩니다. 인터넷, IPTV, 인터넷 전화 등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영화, 외식, 놀이공원, 이체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IBK 기업은행 참! 좋은 통통카드 kt M mobile카드의 자세한 혜택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IBK 기업은행 참! 좋은 통통카드 kt M mobile 카드혜택 ]

 

 

보통 통신사들의 제휴카드는 신용카드 영업과 비슷하게 돌아갑니다. 때문에 영업점에서 제휴카드로 통신비를 할인받는 걸로 공짜폰이라고 속이기도 하죠. 하지만 딱히 사용하는 신용카드가 없다면, 제휴카드를 신청해서 이용하는 통신사와의 할인 혜택을 받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통신요금의 할인폭이 큰 편이기 때문에, 통신비에만 할인을 집중하고 싶다면, 위 카드들을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