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넥스 텔레콤은 중소 알뜰폰 업체입니다. 자사 온라인 샵인 A모바일을 통해서 KT와 LGU+의 요금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에넥스 텔레콤은 자주 하는 이벤트가 장점인데요, 이벤트로 나오는 요금제의 가격이 매우 저렴해서 이벤트가 나올 때마다 확인해서 요금제 가격을 확인하곤 합니다. 중소 알뜰폰의 특성상, 고객센터의 부실함, 불편한 사이트 등의 단점은 있지만, 가격 면에서는 확실히 좋은 알뜰폰 사업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에넥스 텔레콤의 요금제를 한번 정리해보았습니다. A모바일 SHOP에 있는 요금제를 기반으로 통신사별 요금제와 추천한 만한 요금제를 정리했습니다. 요금제 및 이벤트는 2020년 10월 기준입니다.

 

에넥스텔레콤 요금제 2020년 10월

KT망 LTE

 

KT망 LT휴대폰,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요금제입니다. 부가세 포함 가격이기 때문에 아래에 있는 가격 외에 추가로 나오는 요금은 없습니다. 에넥스 텔레콤의 KT망 LTE요금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알뜰 선택형 요금제 - 월 11,000원
  • 데이터 선택 요금제 - 월 0원
  • 알뜰 요금제 - 월 60,05원
  • 기본 밀당 요금제 - 19,140원, 40%할인 이벤트
  • 태블릿 요금제 - 10GB, 9,900원 40%할인 이벤트

 

KT LTE중에선 볼 만한 요금제는 태블릿 요금제입니다. 현재 40%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월 9,900원에 10GB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20GB요금제의 경우, 14,300원의 요금이 나옵니다. 이전 추천합니다. 지금 제 태블릿에 적용되어 있는 요금제이기 때문이죠. 태블릿 요금제에 관심 있는 분들은 A모바일 태블릿 요금제 가입 후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T망 3G요금제는 넘어가겠습니다. 요즘은 LTE폰만 나오고 있는 추세이고, LTE요금제도 0원 요금제가 많기 때문에,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LG망 LTE

 

LG망 LTE요금제는 가격이 타 통신사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LG가 워낙 공격적인 마케팅을 많이 하는 편이고, 이벤트도 많이 해서 쓸만한 요금제가 제법 있습니다.

LG LTE요금제 중에서 추천드릴 만한 요금제는 프로모션 진행중인 요금제들입니다. 알뜰폰들은 원래 이벤트를 많이 하는 편이고, 또 무약정 요금제를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1년, 6개월 단위로 저렴한 요금제를 많이 내놓고 있습니다.

저는 에넥스 텔레콤의 요금폭탄방지 매일 2GB를 추천드립니다. 11GB기본 제공에 추가로 매일 2GB를 제공합니다. 이 요금제도 제가 실제로 썼던 요금제라서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에넥스 텔레콤 무한 요금제 가입 후기를 참고하세요.

그 외에도 LG의 태블릿 전용 요금제도 추천드립니다. 20GB에 11,550원인데, 위에 있는 KT 태블릿 요금제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통신사가 상관없으시다면 LG쪽을 좀 더 추천드립니다.

그 외에 5G요금제도 있습니다. 하지만 5G요금제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아직 너무 비쌉니다. LG망을 통해서 제공하는데, 180GB요금제가 6만원대입니다. 아직까지는 이통 3사와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웬만하면 LTE쪽이나 다른 알뜰폰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요금제 모아보기

📞유플러스 알뜰 모바일 유심데이터 통화 마음껏

📞이야기 알뜰폰 5G 요금제 가입 후기

알뜰폰 5G 요금제 비교

 

스마트폰 모아보기

📱아이폰 12 미니 가격, 출시일, 스펙

📱아이폰 12 출시일 정보

📱갤럭시탭 S6 과 S7+ 비교하기⚔

📱갤럭시 폴드 2와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비교하기⚔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카메라 후기

📱갤럭시 폴드 2 사용 후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