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갤럭시 S20 사전예약

현재 갤럭시 S20 시리즈는 사전예약 중입니다. 현재 예약 구매 진행 중이며, 사전 개통 시작일인 2월 27일부터 갤럭시 S20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To Go 서비스

그런데 삼성전자에서 갤럭시 togo 라는 서비스를 통해 갤럭시 S20 시리즈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0, 갤럭시 S20+, 갤럭시 S20 울트라가 대상입니다. 최대 24시간 동안 대여할 수 있고, 시중에서 판매하는 S20과 동일하기 때문에, 유심을 꽃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있는 삼성 디지털 플라자에서만 빌릴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0 대여 가능한 매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갤럭시 To Go 서비스 대여 매장(서울 기준)

2시간 간격으로 남은 기기 대수가 업데이트 되어서 확인 후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대여 가능한 매장 실시간 현황은 글 아래 링크로 남겨두었습니다.

 

저는 원래 영등포 일렉트로마트에서 S20을 대여하려 했습니다. 하지만, 일렉트로 마트는 찾는 사람이 많아서인지, 남은 기기 대수가 많이 않더군요. 그래서 홍대입구 역에 있는 삼성 디지털플라자에서 갤럭시 togo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홍대 디지털프라자위치: 홍대입구역 2번출구

홍대에 있는 삼성디지털프라자는 홍대입구 2번 출구에 있습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
삼성 디지털프라자 내부

삼성 디지털플라자에 들어가니, 평일임에도 꽤 많은 사람들이 매장에 있었습니다. 매장에는 삼성전자의 신제품들이 줄지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갤럭시 S20 시리즈를 포함해, 갤럭시 북 노트북, 갤럭시 Z 플립, 갤럭시 버즈 등 요즘 나오는 신제품들은 다 체험해 볼 수 있었습니다.

 

갤럭시 S20 체험존

갤럭시 S20 togo 서비스는 매장 안쪽에 있었습니다. 아예 갤럭시 togo와 갤럭시 S20 체험 서비스를 위해 매장 일부를 할해해 두었습니다. S20은 카메라 성능이 많이 향상된 만큼, 카메라 성능을 테스트하기 위한 조형물들이 많이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갤럭시 To Go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선 신분증이 있어야 한다.

갤럭시 togo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선 신분증을 들고 가야 합니다. 매장에 가니, 앞에 한 분이 서비스 신청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직원분이 먼저 갤럭시 S20 기능들을 설명해주었습니다. 갤럭시 S20울트라를 기준으로 설명해주시는데, 주로 카메라와 관련된 기능들이 많았습니다. 100줌, 1억 800만 화소 등의 장점을 제가 가지고 있던 스마트폰과 비교하면서 설명해주시더군요.

 

갤럭시 ToGo 서비스를 위한 기기들

한 10분 정도 설명해주고 나니 제 순서가 되어서 갤럭시 S20 울트라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S20 울트라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으로 선택했습니다. 원래 블랙을 좋아하지만, 그레이 색상에 패턴이 들어가 있어서 더 예뻐보여 선택했습니다. 원하면 케이스까지 무료로 대여해주니, 이왕이면 케이스까지 받고 사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화면에 액정보호 필름까지 붙여져 있었습니다.

 

갤럭시 S20 울트라

갤럭시 togo 서비스를 통해 받는 기기들은 사용에 제한이 없습니다. 공기계나 다름없기 때문에 유심을 꽃아서 사용이 가능하죠. 그래서 이왕 제대로 써보자는 생각에 유심을 꽃아 사용했습니다. 갤럭시 S20 모델들은 5G이지만, LTE 유심도 정상 인식했습니다. 유심을 꽂고 재부팅하니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했습니다.

 

'조직'에서 관리하는 기기

대여한 기기의 잠금화면에는 '조직에서 관리하는 기기'라는 메시지가 하단에 있습니다. 훔쳐가도 추노마크처럼 붙어 있어서 팔지 못하게 하려는 의도로 보였습니다. 

 

사용하는 중간중간에는 잠금을 풀 때마다 갤럭시 S20 홍보배너가 나오더군요. 캐시 슬라이드처럼요. 어차피 무료이니 크게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갤럭시 S20 울트라 사진(광각)
갤럭시 S20 울트라 사진(광각)

갤럭시 S20 울트라는 카메라가 정말 좋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솔직히 갤럭시 시리즈는 S8이후로 외형적으로는 기기에 큰 변화가 없다 보니, 하드웨어적인 면 말고는 그냥 빠릿빠릿하고 쓸만하다 정도였는데, 카메라를 썼을 때, 와...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멋있었습니다. 다른 스마트폰들에 비해 무언가 한 단계 더 발전한 느낌이었습니다. 갤럭시 S20 울트라에 관한 리뷰는 따로 포스팅했습니다. 하단에 링크 첨부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다시 찾은 디지털프라자 매장

다음날, 오후. 체험을 마치고 기기를 반납하러 다시 매장으로 갔습니다. 매장에서는 기기의 계정 연동 해제와 데이터 삭제를 제 눈 앞에서 같이 진행해줍니다. 찍어두었던 신분증도 삭제하는 걸 같이 눈으로 볼 수 있었습니다. 데이터 삭제를 마치면 간단한 설문조사를 진행합니다. 설문조사까지 마치면 갤럭시 togo 서비스는 끝이 나게 됩니다.

 

 

 

정말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맨날 홍보만 하는 것보단 이렇게 직접 체험해보는 게 실제 구매로 이어질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이죠. 그리고 제가 기기를 사용하면서 주변 사람들에게도 자연스레 홍보 효과가 나기 때문에 더 좋은 것 같습니다. 하단에 갤럭시 S20울트라 24시간 이용한 리뷰도 올려놓았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읽어보시길 추천합니다.

 

갤럭시 S20 구매하러 가기(쿠팡, 로켓배송, 사전예약)

https://coupa.ng/bqtUrr

 

[사전예약] 삼성전자 갤럭시 S20 플러스 자급제폰256G

COUPANG

www.coupang.com

 

같이 읽으면 좋은 글

 

 

S20 울트라 24시간 사용후기: 카메라, 게임, 스피커, 화면 등

갤럭시 S20 울트라는 현재 사전예약 진행 중입니다. 하지만, 삼성전자의 무료 대여 서비스인 갤럭시 ToGo를 이용하면 최대 24시간까지 갤럭시 S20시리즈를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 갤럭시 S20의 최상위..

smartphoneplan.tistory.com

https://osb114.com/272

 

갤럭시 S20 울트라로 찍은 사진들

갤럭시 S20 울트라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하루 동안 사용해보았습니다. 리뷰글도 작성했는데, 사진 용량이 너무 커서 찍은 사진만 따로 포스팅했습니다. 원본 무보정으로 기본 카메라 어플로 찍..

osb114.com

 

관련 링크

https://www.samsung.com/sec/galaxy-s20/galaxystudio/togo/

 

Galaxy To Go 갤럭시 투고 | 삼성닷컴

갤럭시 To Go service로 갤럭시 S20 5G를 일상에서 먼저 체험해보세요!

www.samsung.com

https://form.office.naver.com/form/responseView.cmd?formkey=YjAzZGI0NGQtMzc3YS00ZThmLThhNzQtYjI4ZGE0NjEzYjky&sourceId=urlshare

 

갤럭시 To Go 서비스 대여 가능 수량 안내

놀랍도록 새로운 Galaxy S20 | S20+ | S20 Ultra를 여러분의 일상에서 재미있고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는 갤럭시 To Go 서비스 입니다. 1) 해당 서비스는 최대 24시간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 2) 해당 서비스는 만 19세 이상 이용 가능하며, 신분증을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3)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54개 매장의 대여 가능 수량을 안내 드립니다. 4) 해당 서비스의 대여 가능 수량 표는 매일 10시, 12시, 14시, 16시,

form.office.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