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성비 갑 편의점 요금제

2년 전쯤, GS25 편의점에서 데이터 15G+요금제를 3만 원 초반대에 이용할 수 있다는 말을 들었을 때, 이게 무슨 소리인가 했습니다. 당시에 저는 알뜰폰을 이용하기는 했지만, 데이터 4.5G에 3만 원대의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하필 그때 약정도 걸려 있어서 가입하지는 못했지만, 인기가 대단했다는 건 기억합니다. 주변에 여러 사람들이 가입했었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흘러 지금은 CU편의점을 포함한 여러 편의점에서 유심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GS25도 꾸준히 가성비가 좋은 알뜰 요금제를 내놓고 있죠.

 

GS25알뜰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모비 X GS25

GS25 요금제는 유플러스 알뜰 모바일과 콜라보해서 나온 요금제입니다.

 

GS 알뜰 요금제

편의점에서 유심을 구매한 후 전화 또는 셀프로 개통하여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유심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는 2가지가 있습니다.

유심을 구매한 후 온라인으로 셀프 개통 또는 전화로 개통을 진행하면 됩니다.

 

GS알뜰 요금제

GS알뜰 요금제

GS 알뜰 요금제의 기본료는 저렴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거의 매일 하다시피 하는 이벤트로 프로모션 가격이 기본료가 돼버렸습니다.

 

무제한 요금제인 GS25 15G+는 25,300원입니다. 10G 요금제는 22,900원, 20,900원이죠.

 

알뜰폰 중에서도 요즘에는 편의점을 끼고 하는 요금제들이 정말 저렴합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기 때문에 생기는 인력 감소를 요금제 인하에 반영한 듯합니다.

 

온라인으로 개통을 해야 하기 때문에, 번거로움은 있지만, 찬찬히 알아보고 가입하면 난이도도 높지 않습니다.

 

저는 온라인으로 GS25 유심을 개통했었습니다. 당시 셀프 개통은 없어서 전화로 개통을 진행했는데, 생각보다 빠르고 간편했습니다. 본인인증도 주민등록증으로 해결이 가능했습니다.

 

GS25 요금제 이벤트

요즘 들어 알뜰폰 업체들의 이벤트가 부쩍 많아졌습니다.

 

이전에도 많았는데, 요즘에는 이벤트가 끝나면 비슷한 이벤트로 또 하는 식으로 끊임없이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gs25 알뜰 요금제도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19년 11월 09일 기준으로 하는 이벤트를 간단히 정리해보겠습니다.

  • 셀프 개통 진행 시 GS25 상품권
  • GS25(15GB+/100분) 가입 시 2만 원 상품권
  • 특정 요금제 가입 시, 가입한 요금제 추가 할인

GS모바일 상품권 증정

GS요금제를 셀프 개통을 가입 시, GS상품권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11월 11일까지 신청한 분들에게 제공합니다...라고 되어 있는데, 상품권 증정하는 이벤트는 거의 매일 하고 있어서 이 이벤트 끝나면 비슷한 내용으로 또 이벤트를 할 것입니다.

 

주력 요금제가 15G+, 그리고 10G 요금제다 보니 이쪽으로 힘을 실어주려는 듯합니다.

 

GS25 알뜰 요금제 추가할인

요금제 추가 할인도 비슷합니다. 무제한, 5G, 10G 요금제를 25,300원, 13,180원, 22,9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GS25 요금제 혜택

GS25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들에겐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줍니다.

 

하지만 이건 유튜브 신규 고객 대상이라, 기존에 프리미엄을 한 번이라도 이용했던 사람들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