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투고 서비스 이용 후기 2021 (갤럭시 S21 울트라)

반응형
반응형

갤럭시 투고 서비스

2020년 초부터 갤럭시 투고 서비스 행사를 할 때마다 갤럭시 제품들을 빌려서 24시간 리뷰를 하고 있습니다. 좋은 이벤트 제도라고 생각해서 이걸로 갤럭시 S20 웉트라, 갤럭시 Z 플립, 갤럭시 Z 폴드 2, 갤럭시탭 S7+ 를 무료로 써 볼수 있었습니다.

 

>>2020년 2월 갤럭시 투고 서비스 후기

>> 2020년 9월 갤럭시 투고 서비스 후기

 

이번에 갤럭시 투고 서비스는 코로나 때문인지 온라인 예약도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대여 매장 수를 대폭 늘렸죠. 제가 사는 동네 근처에서도 갤럭시 투고 서비스를 진행중이라서 직접 방문해서 투고 서비스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갤럭시 투고 서비스 온라인 이용 후기

 

저는 신림점에서 갤럭시 투고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신림점은 온라인 예약만 가능한 매장이었습니다. 지점에 따라 온라인만 가능한 매장이 있고, 오프라인(방문) 신청 가능한 매장이 있으니, 확인 후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갤럭시 투고 서비스

왜진지 모르겠는데, 이번에는 갤럭시 S21 울트라 재고만 엄청나게 많았습니다. 이전에는 갤럭시 S 울트라 시리즈가 많았는데 말이죠. 아마 대여 서비스는 고가 제품을 쓰고 싶어서 사람들이 울트라 시리즈를 많이 대여하다 보니, 그런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수량이 넉넉한 갤럭시 S21 웉트라로 대여를 했습니다.

 

갤럭시 투고 서비스 온라인 예약은 카톡으로 진행합니다. 매장찾기를 통해 현 위치에서 투고 서비스가 가능한 매장을 검색한 후에 예약을 진행할 수 있죠. 그래서 예약을 진행할 때에는 원하는 장소 근처에서 갤럭시 투고 서비스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청을 하면 위 이미지처럼 개인정보 취급 동의 안내가 나옵니다. 전체 동의하기 를 선택하고 계속하기를 터치합니다.

옵션 창입니다. 상단에 대여할 매장이 나오고 대여 제품 선택란과, 제품 받을 날짜, 그리고 본인 이름을 입력하는 창이 나옵니다. 하나씩 입력하시면 됩니다.

갤럭시 투고 서비스

대여 제품 입력 창입니다. 갤럭시 S21과 S21+는 재고가 없어서 갤럭시 S21 울트라로 선택했습니다.

갤럭시 투고 서비스

제품 받는 날짜선택 창입니다. 시간에 따라 다른데, 오전에 예약을 하면 다음날 수령 가능하고, 오후에 예약을 하면 2일 뒤에 수령이 가능합니다. 저는 목요일날 밤에 예약했기 때문에, 토요일 오전에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갤럭시 투고 서비스

이름까지 입력하면 갤럭시 ToGo 서비스 신청이 완료됩니다. 픽업 날짜와 매장, 예약기기, 예약자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여를 받을 때 위의 QR코드와 신분증은 꼭 있어야 합니다. 없으면 대여할 수 없어요.

갤럭시 투고 서비스

대여 날짜가 되면 이렇게 카톡 알림이 옵니다. 이제 방문해서 갤럭시 S21 울트라를 수령하시면 됩니다.

갤럭시 투고 서비스

토요일 오전이라 그런지 사람들은 거의 없었습니다. 갤럭시 투고 서비스가 진행된 지도 좀 되어서 바로 제품을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갤럭시 투고 서비스

대여받은 갤럭시 S21 울트라입니다. 지금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를 쓰는 중인데, 무게가 노트 20 울트라보다도 무겁습니다. 기능상으로는 조금 업그레이드 되었고, 카메라와 디스플레이 면에서 좀더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Spen도 지원하게 되었죠. 사용 후기 및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와의 비교는 다음에 올리겠습니다.

 

갤럭시 투고 서비스 파손 관련

 

저번에 갤럭시 Z폴드2를 대여받은 적이 있었는데, 가장자리에 흠집을 냈었습니다. 그래서 반납할 때 상태에 따라 수리비가 나올 수 있다고 얘기하셨었습니다. 다행히 수리비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도 갤럭시 S21 울트라를 대여하고 흠집이 나 버렸습니다.. 실수로 떨어뜨렸는데, 이게 흠집이 좀 크게 났습니다. 하... 수리비 청구 관련해서는 반납할 때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