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T엠모바일 편의점 요금제

KT엠모바일 유심 판매 편의점

KT엠 모바일은 편의점 요금제가 없습니다.

 

대신 편의점 3곳에서 KT M 모바일 유심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KT 엠모바일 유심 판매 편의점

KT엠 모바일 유심을 구매할 수 있는 편의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미니스톱
  • 세븐일레븐
  • 씨스페이스

3곳의 편의점에서 유심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3곳의 편의점에서 유심을 판매하는지 알려면 여기로 들어가셔서 검색하시면 주편의 편의점에서 유심을 판매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만약 주변에 편의점이 없다면 KT엠 모바일 다이렉트 몰에서 온라인으로 유심을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KT엠 모바일의 온라인 유심 구매는 M 쇼핑에서 판매하며, 여기로 가시면 구매할 수 있습니다.

KT엠모바일 유심 구매는 네이버 아이디로도 구매 가능합니다.

 

KT엠 모바일의 유심 가격은 6,000원입니다. 타사 유심보단 조금 저렴한 편입니다. 8월에 유심 100원 이벤트를 한 적이 있었는데, 다시 했으면 좋겠습니다.

 

KT엠 모바일은 편의점 전용 요금제는 없습니다. 대신, 셀프 개통을 통한 유심 개통 시, 월 요금 2,200원 할인을 제공합니다.

 

KT 엠모바일 셀프개통

제 KT엠모바일 셀프 개통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상담원 통화는 필수입니다. 일단 사이트가 불안정해서 개통이 잘 안됩니다. 그래서 결국 상담원 통화를 해서 사이트 접속 때문에 개통이 안된다고 말을 해주고 나서야 개통을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셀프개통 했을 때는 신세계 상품권 2만 원을 주었었습니다. 이번에는 M 쇼핑 3만 원 쿠폰을 지급하고 있네요. 셀프 개통은 어렵지만, 개통했을 시에 할인폭이 큰 만큼 시도해볼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KT엠모바일 편의점 요금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