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은 가정간편식이 인기죠. 재료를 사서 해먹는 것보다는 간편식을 해 먹는 분들이 많습니다. 게다가 요즘 간편식은 맛도 좋기 때문에 많이 찾습니다. 마트에만 가도 품질 좋은 가정간편식이 너무나 많습니다. 냉장제품, 냉동제품 그리고 상온제품들 등 종류를 가리지 않고 정말 많이 있죠. 오늘은 정말 추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이 있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바로 비비고 사골곰탕 입니다. 국물요리의 필수라 할 수 있는 제품이죠.

비비고 사골곰탕
비비고 사골곰탕

비비고 사골곰탕

비비고 사골곰탕
비비고 사골곰탕

한국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으로는 아무래도 뜨끈한 국물요리가 꼽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당장 생각나는 것만으로도 된장찌개, 김치찌개, 육개장, 설렁탕 등 다양한 국물요리가 있기 때문이죠. 많은 국물요리들이 간편식으로 출시가 되고 있지만 저는 바바고 사골곰탕을 제일 선호합니다. 사골육수의 특성상 다양한 국물요리에 베이스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비비고 사골곰탕이 다른요리의 국물로만 사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다른 첨가물 없이 비비고 사골곰탕 하나만으로도 이미 충분히 훌륭한 요리라고 생각합니다.그래서 비비고 사골곰탕이 현재 간편식 업계에서 상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비비고 사골곰탕
비비고 사골곰탕

비비고 사골곰탕에는 집에서 끓이는 정성 그대로 사골을 8시간 동안 푹 고아서 깊고 진한 사골육수를 그대로 담았습니다. 여기에 야채를 더해 시원함까지 추가했죠. 비비고 사골곰탕은 그대로 드셔도 훌륭한 국물 요리이지만, 사골곰탕을 밑국물로 활용하여 국, 탕, 찌개 전골 등 다양한 집밥 요리를 아주 짧은 시간에 너무나 맛있게 만들어 드실 수가 있습니다. 정말 국물 베이스로는 정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비비고 사골곰탕비비고 사골곰탕
비비고 사골곰탕

비비고 브랜드는 첨가물을 넣지 않는 걸로 유명합니다. 비비고 사골곰탕 또한 각종 첨가제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D-소비톨액, 아스파탐(감미료), 글로토노덱타락톤(GDL) 등의 첨가제를 넣지 않았기 때문에 비비고 사골곰탕을 더욱 더 건강하게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비비고 사골곰탕 조리법은?

비비고 사골곰탕
비비고 사골곰탕

전자레인지 조리시

비비고 사골곰탕을 전자레인지로 데울 경우에는 전자레인지용 용기에 부은 다음 전자레인지용 덮개 또는 랩을 씌워 약 4분 30초간(700W) 에 데워 드시면 됩니다. 만약 전자레인지가 1,000W이면 3분간만 조리하시면 됩니다. 

 

냄비로 조리시( 직접 가열)

비비고 사골곰탕을 냄비 또는 다른 방법으로 직접 가열 하시는 경우에는 개봉을 하여 냄비에 부은 후 약 2분 30초에서 3분 정도간 끓여서 드시면 됩니다. 기호에 따라서 물을 추가하여 조리하시면 됩니다. 

 

중탕으로 조리시

비비고 사골곰탕을 중탕으로 조리하시는 경우에는 끓는 물에 제품을 봉지째 넣고 약 3~4분간 데운 다음 드시면 됩니다. 오래 끓이면 국물이 짤 수가 있으니 조리시간을 준수해 주세요.

비비고 사골곰탕의 다양한 활용

비비고 사골곰탕
비비고 사골곰탕

비비고 사골곰탕은 정말 다양한 국물요리에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많은 탕 요리가 있기 때문에 거의 모든 탕요리에 밑국물로 더욱 풍성한 맛을 느끼게 하는 게 가능합니다. 비비고 사골곰탕으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요리중에 몇가지를 소개드리겠습니다.

 

사골떡만둣국

비비고 사골곰탕
비비고 사골곰탕

비비고 사골곰탕으로 정말 간편하게 대표적으로 해 먹을 수 있는 것이 바로 사골떡만두국입니다. 비비고 사골곰탕과 비비고 만두 만으로 손쉽게 사골만두국을 만들 수 있죠. 기호에 따라서 파와 계란 정도만 넣어 드셔도 정말 맛있는 만두국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시골북어국

 

비비고 사골곰탕 1개, 콩나물, 북어, 물 만으로도 맛있는 사골북어국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물에 북어를 살짝 불리고 냄비에 사골곰탕과 불린 북어 그리고 물을 넣고 같이 끓이다가 씻은 콩나물을 넣습니다. 그리고  다시 뚜껑을 닫은 후, 15분 정도만 더 끓여주시면 훌륭한 사골북엇국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골 김치, 부대찌개

 

비비고 사골곰탕 1봉만 있으면 똥손이어도 정말 맛있는 김치찌개를 끓일 수 있습니다. 평소에 김치찌개 끓이는 방법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물 대신 비비고 사골곰탕 1봉 또는 양에 맞게 2봉 넣어주시면 정말 평소와는 맛이 다른 김치찌개를 맛 볼수 있습니다. 이건 정말 맛있습니다.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찌개입니다.

 

또한, 비비고 사골곰탕으로 사골부대찌개를 끓이셔도 좋습니다. 김치를 조금만 넣고 갖은 햄들과 함께 이 비비고 사골곰탕으로 육수를 넣으시면 훨씬 더 맛있게 느껴지는 부대찌개를 드실수가 있습니다. 식당에서 사먹는 부대찌개보다 맛이 더 좋습니다.

 

비비고 사골곰탕은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사골 바로 그맛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비비고 사골곰탕을 저렴하게 묶음으로 많이 사두시면 언제든지 드실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비비고 사골곰탕 후기

비비고 사골곰탕
비비고 사골곰탕

쿠팡에 있는 상품평은 1만 6천개입니다. 평균 평점은 4.5입니다. 최고가 75%인걸로 보아 맛의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예상보다 맛있다는 평이 63%, 괜찮다는 평이 35%, 맛없다는 평이 2%였습니다. 아래는 비비고 사골곰탕의 상품평 중에서 도움이 될 만한 리뷰만 골라보았습니다.

  • 간단하게 한끼먹기엔 부담없고 괜찮아요.
  • 300g이 한끼에 알맞은 용량이라 좋았아요
  • 간편한 조리, 담백한 맛, 세상 최저가! 무조건 재구입!
  • 역시 빠르고 편한 로켓배송
  • 간편한 조리가 가능해서 정말 좋다
  • 개당 875원이라는 말도 안되는 가격이 마음에 들었다.
  • 이번에 벌써 4번째 구매입니다. 사골곰탕이 물리지 않고 오래 먹을 수 있는거 같아요.
  • 국물과 육수를 대신하는 만능템!

비비고 사골곰탕비비고 사골곰탕
비비고 사골곰탕

비비고 사골곰탕 구매하기

 

비비고 사골곰탕

COUPANG

www.coupang.com

*위 링크에는 추천인링크가 포함되어 있어서 링크를 통해서 물건을 구매하시게 되면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