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G 코드제로 A9은 LG전자의 대표 무선청소기입니다. 차원이 다른 무선청소기라는 멘트를 모토로 홍보하고 있죠. 현재 무선 청소기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매우 인기있는 제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LG 코드제로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LG 코드제로 A9의 종류

LG 코드제로 A9LG 코드제로 A9LG 코드제로 A9


현재 LG전자 홈페이지에 있는 LG코드제로 시리즈는 총 6종입니다. 성능, 색상, 그리고 용도에 따라 다양한 구성을 자랑하고 있죠.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A9700과 A9570은 코드제로의 최신 모델입니다. 각각 아이언 그레이와 판타지 실버 색상 2종이 있습니다. 파워 드라이브 흡입구가 있어, 마루, 침구, 그리고 물걸레까지 모두 수행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도 듀얼로 구성되어 있서, 배터리가 닳아도, 교체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추가흡입구는 A9700이 7종, A9570이 4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A970은 빈티지와인, 아이언그레이, 판타지실버 3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앞의 2 모델과 마찬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추가흡입구는 7종입니다.



A960, A951, A950은 LG 코드제로 A9의 구형 모델입니다. 하지만 무선청소기의 기본적인 기능은 전부 가지고 있죠. 3종의 색상구성은 조금 다른 편입니다. 파워드라이브 흡입구 구성도 조금씩 다릅니다. A951모델은 물걸레까지 지원하는 반면, A960과 A950은 지원하지 않죠. 대신 코드제로 전 모델 전부 듀얼 배터리는 지원합니다.



LG 코드제로 A9은 물걸레까지 가능한 점이 큰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어머니도 물걸레까지 지원하는 점 때문에 코드제로 모델 구매를 생각하고 있고, 물걸레 기능 관련 평도 좋기 때문입니다. LG전자 홈페이지에 가면 LG코드제로 A9의 여러 기능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링크는 하단에 첨부했습니다.


[ LG 코드제로 A9 사용 방법 ]


사이트별 가격 알아보기


현재 무선청소기라는 키워드로 검색을 하면 코드제로 청소기가 상위에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다이슨 V8청소기가 인기있었지만, 이젠 LG코드제로 시리즈가 그 자리를 위협하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네이버와 다나와 사이트를 통해 LG코드제로의 인기있는 모델과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쇼핑


현재 네이버 쇼핑에서는 LG 코드제로 A9S A9700 모델이 가장 인기있습니다. 최저가는 1,099,330원이며, 옥션에서 판매중입니다. 판타지실버 색상이 238개나 있는 걸로 보아, 판타지실버가 인기있는 색상인 것 같습니다. 리뷰는 138개가 있는데요,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네이버쇼핑에 있는 사용자 리뷰입니다. 소음이 부드럽다는 얘기가 강조되어 있습니다. 디자인은 개인 취향이지만 예쁜 편이고, 무게도 가벼워서 좋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충전할 때 힘이 조금 들어가는 점 외에는 힘쓸일이 별로 없다고 합니다. 먼지통을 비울 때는 비울 때마다 물티슈로 먼지를 닦아내야 해서 번거로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런 점은 사용에 불편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베란다 문틈 사이를 청소하기에 좋다고 합니다. 좁은 브러시가 문틈에 딱 끼는 정도라고 하네요.



다나와 가격비교


다음은 다나와 가격비교입니다. 다나와에서도 LG코드제로 A9S A9700모델이 가장 인기있었습니다. 신제품이다보니, 사람들의 관심이 여기로 쏠리는 듯 합니다. 최저가는 1,098,240원이며, 지마켓에서 판매 중입니다. 최근에 가격이 약간 떨어졌네요. 프로모션으로 판매중인 듯 합니다. 상품평은 83개가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상품평에는 빠른 배송에 만족하는 내용이 많았습니다. 요즘 전자제품들은 배송이 빠르던데, 코드제로 제품도 그런 듯 합니다. 네이서 쇼핑의 상품평과 마찬가지로, 기존 제품보다 가볍고, 소음이 적어도 좋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확실히 무선 청소기가 가벼워서 쓰기 편해졌다는 평이 많네요. 저도 구매를 한번 생각해봐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