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B국민은행 리브엠

KB 국민은행의 알뜰폰 통신사인 리브 엠에서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리브엠 반값 요금제 이벤트

LTE 무제한 요금제를 1년 동안 월 2만 2천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데이터 제공량은 월 11GB에 일 2GB를 제공합니다.

 

기본으로 11GB를 제공하고 11GB를 소진 시 매일 제공하는 2GB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매일 제공하는 2GB도 사용 시에는 속도제한 3 Mbps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년 제한이기긴 하지만, 이 정도면 꽤 괜찮은 조건이라 생각합니다. 어차피 무약정이기 때문에 가입 후 맘껏 이용하다가 해지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리브엠 반값요금제 상세내용

 

특별한 KB국민은행 금융거래 조건 없이 최대할인 22,000원 제공이기 때문에, 이용 실적도 필요없습니다.

 

리브 엠 반값 할인은 가입 후 1년 제공이기 때문에, 2월 29일에 가입 시 내년 1월 30일까지 적용됩니다.

 

이벤트 기간은 19/12/16 ~ 20/2/29입니다. 추가로 이 기간 동안에 가입을 한 고객들에 한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10만 개 한정)

 

리브 모바일이 가입자 확보를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과연 다른 통신사들은 이에 맞서 어떤 이벤트를 펼칠지 기대됩니다.

 

 

관련글

2019/11/09 - [요금제] - KB국민은행이 알뜰폰을? 리브 엠 LIVV M 살펴보기

 

KB국민은행이 알뜰폰을? 리브 엠 LIVV M 살펴보기

국내 최초 금융권 알뜰폰, 5G 알뜰폰 리브엠은 KB국민은행에서 나온 알뜰폰 업체입니다. 2019년 11월 4일부터 알뜰폰 모바일 상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리브엠은 2개의 최초 타이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내 금..

smartphoneplan.tistory.com

2019/11/09 - [요금제] - 5G 요금제 비교하기(KT, SKT, LG, Livv M)

 

5G 요금제 비교하기(KT, SKT, LG, Livv M)

5G 요금제 한눈에 비교하기 현재 우리나라의 5G 요금제가 있는 업체는 4곳입니다. KT, SKT, LG, 그리고 최근에 생긴 리브 엠 Livv M이 있죠. 4 통신사의 5G요금제를 표로 정리해보았습니다. 5G 요금제는 고가의..

smartphoneplan.tistory.com

 

관련 링크

https://www.liivm.com/

 

Liiv M(리브모바일)

「Liiv M」은 KB국민은행의 혁신금융서비스로 금융권 최초로 제공하는 이동통신서비스입니다. 품질 좋은 통신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편리하고 안전한 금융거래가 가능한 금융 · 통신 종합 플랫폼입니다.

www.liivm.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