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알뜰폰 업체는 주기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그래서 이벤트를 통해 가입하는 요금제들이 통신사를 통해서 가입하는 경우보다 싸고 좋죠.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10월에 진행하는 유플러스 알뜰 모바일 요금제 중에서 추천할 만한 요금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데이터/통화 무제한 요금제 평생할인

데이터 통화 무제한 요금제는 현재 유플러스 알뜰 모바일에서 강력하게 밀고 있는 요금제입니다. 모바일 배너 광고에서도 많이 보이더군요. 월 3만 3천원에 11GB + 2GB을 제공하는 요금제입니다.

 

통화와 문자는 기본제공입니다. 무제한이라는 얘기죠. 일상생활에서 쓸 수 있는 정도면 무리없이 사용 가능한 요금제입니다. 데이터는 11GB에 매일 2GB무료제공입니다. 이 말은 기본 11GB는 무료로 데이터를 제공하고, 11GB를 다 쓰면 매일 2GB를 제공한다는 얘기죠. 매일 주는 2GB도 다 쓰면 3Mbps 속도 제한으로 요금제를 쓸 수 있습니다.

 

비슷한 요금제로 6개월 동안 써보았는데요, 데이터를 많이 씀에도 불구하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유튜브를 밥먹듯이 보거나, 게임을 많이 하는 분들에게는 좀 답답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추가 제공하는 3Mbps의 속도가 생각보다 빠르지 않기 때문이죠. 그래서 출퇴근에 스마트폰을 주로 쓰는 분들에게는 좋은 요금제이지만, 데이터를 많이 쓰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현재 요금제 가입 시, 월 3만3천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원래는 4만 9천원인 요금제입니다. 하지만 요금제 할인을 밥먹듯이 하는 놈들이라 이런건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다. 나중에 더 좋은 요금제가 나오면 바로 갈아타면 되니깐요.

해당 요금제는 셀프 개통과, 온라인 개통, 그리고 전화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은 전화로 개통하는 게 제일 편합니다. 하지만 가능하면 셀프개통 또는 온라인으로 가입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사은품을 받아야 하기 때문이죠.

해당 요금제로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3가지입니다.인스 프라임 3개월 무료이용권, AI튜터, 그리고 샤오미 미밴드 4입니다. 조인스 프라임과 AI튜터는 솔직히 잘 안쓰고, 샤오미 미밴드는 쓸만 합니다. 가격이 저렴하지만, 기능들이 쓸만해서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요금제 가입 시에 퀵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퀵배송이 가능한 지역은 서울 전지역/경기 일부, 과천, 안양, 고양, 성남이고, 오후 2시 이전에 신청한 경우에만 퀵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은 제외입니다.

 

유플러스 알뜰 모바일 유심데이터 통화 마음껏 요금제 가입 링크는 아래에 첨부하겠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유플러스 알뜰 모바일 데이터 통화 무제한 요금제 링크

 

데이터/통화 무제한 요금제 평생 할인!

3만원 대 무제한 요금제, 약정없이 평생 할인!

www.uplussave.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