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폴가이즈
폴가이즈

폴가이즈는 영국의 개발사 미디어토닉에서 만든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60명이 플레이해서 최종 1명이 살아남을 때까지 플레이하죠. 라운드는 2~7라운드로 진행합니다.

 

폴가이즈폴가이즈폴가이즈
폴가이즈

요즘 유튜브와 트위치에서 이 게임이 유행 중입니다. 출발 드림팀과 비슷한 게임 진행 방식, 장애물, 그리고 귀여운 캐릭터까지 합해서 크게 흥행하고 있는 중입니다. 유튜브에서 폴가이즈만 쳐도 다양한 게임 영상들이 나오는 걸 볼 수 있죠.

 

폴가이즈폴가이즈폴가이즈
폴가이즈

그래서 저도 폴가이즈를 다운받아서 플레이해 보았습니다. 저는 스팀으로 다운받아서 플레이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폴가이즈 플레이 후기와 스팀, PS4스토어에서 폴가이즈를 다운받는 방법, 그리고 폴가이즈를 무료로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폴가이즈 플레이 후기

폴가이즈
폴가이즈

폴가이즈를 실행하면 이렇게 제 캐릭터가 나오고 플레이 버튼이 있습니다. 워낙 플레이 방식이 단순하기 때문에, 그냥 플레이하는게 끝입니다. 버튼도 이동, 잡기, 뛰기가 끝입니다. 정말 단순한 플레이 방식이죠.

폴가이즈
폴가이즈

플레이를 누르면 접속자 수가 뜨면서 사람들을 60명까지 모으게 됩니다. 서치 시간은 최대 1분 정도 걸립니다.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폴가이즈폴가이즈
폴가이즈

플레이 화면입니다. 저 맵은 풍차와 회전판이 있는 맵인데, 맨날 실패하는 극악의 맵입니다. 게임 플레이를 잘 못해서이기도 하지만, 이 맵이 뜨면 탈락률이 높게 나옵니다.

 

폴가이즈폴가이즈
폴가이즈

결국 실패해버렸습니다.. 게임이 종료되면, 남아서 다른 사람들이 플레이 화면을 관전하거나 밖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게임이 끝나면 오른쪽 화면처럼 게임 결과를 요약해주고 보상을 지급합니다. 보상은 레벨업을 하면 주는 왕관과 보라색 코인이 있습니다. 저 두개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죠. 왕관은 레벨 업뿐만 아니라 1등을 했을 경우에도 지급합니다.

폴가이즈폴가이즈폴가이즈
폴가이즈

게임이 끝나면 누가 얼마나 살아남았는지 보여줍니다. 그리고 다음 게임을 알려주면서 로딩을 진행하죠. 다음 게임에 대한 정보는 오른쪽에 짧막하게 설명해 줍니다.

폴가이즈폴가이즈
폴가이즈

게임을 시작할 때는 3~4줄로 서있는 상태에서 출발하게 됩니다. 앞에 있을수록 유리하지만, 장애물에 한번이라도 부딪히면 의미가 없어지므로, 최대한 실수를 하지 않으면서 플레이하는 게 중요합니다.

 

폴가이즈 사양

폴가이즈폴가이즈폴가이즈
폴가이즈

폴가이즈 사양은 높은 편이 아닙니다. 캐주얼한 게임이고,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해야 좋은 게임이기 때문에, 사양은 낮게 잡은 것으로 보입니다. 폴가이즈의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 CPU: i5 이상
  • RAM: 8GB
  • 그래픽카드: GTX660, HD7950 이상
  • 저장공간: 2GB

사양을 많이 타는 게임은 아닙니다. 대신, 사람이 많이 몰리는 게임을 하면 순간적으로 프레임이 떨어집니다.

 

폴가이즈 스팀

폴가이즈
폴가이즈

저는 폴가이즈를 스팀으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현재 폴가이즈를 하는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스팀 플레이어죠. 엑박과 닌텐도는 지원하지 않고, 플스4와 스팀으로만 폴가이즈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폴가이즈
폴가이즈

폴가이즈의 스팀 가격은 20500원입니다. 멀티 위주 게임이다 보니,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닙니다. 하지만 폴가이즈를 정가가 아닌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서 구매하는 방법이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하면 최대 40%할인된 가격으로 폴가이즈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폴가이즈 최저가 구매는 아래 링크로 남겨두었습니다. 스팀으로 다운받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폴가이즈 최저가 구매하기

 

PC 폴가이즈 정품 한글판 랜덤코드 1+1 Fall Guys Ultimate Knockout : STEAM WORLD

[STEAM WORLD] 모든 스팀게임 및 DLC, VR 등 정품 스팀게임 국내최고 할인판매

smartstore.naver.com

>> 폴가이즈 다운로드(스팀)

 

Fall Guys: Ultimate Knockout on Steam

Fall Guys is a massively multiplayer party game with up to 60 players online in a free-for-all struggle through round after round of escalating chaos until one victor remains!

store.steampowered.com

 

폴가이즈 무료 (PS4)

폴가이즈
폴가이즈

현재 폴가이즈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은 플스 4밖에 없습니다. 현재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 있는 폴가이즈는 유료입니다. 하지만 플레이스테이션 멤버십인 PS PLUS에 가입하면 폴가이즈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폴가이즈 무료 플레이하기(PS4)

 

Fall Guys: Ultimate Knockout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store.playstation.com

 

폴가이즈 모바일 소식

폴가이즈
폴가이즈

8월 중순에 폴가이즈가 모바일로 나온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중국에서 출시 예정인 것으로 보이며, 정확한 날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폴가이즈가 현재 PC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모바일로도 충분히 출시 가능하다고 생각했는데, 조만간 나오겠네요.

+ Recent posts